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꿈해몽▶

불 나는 꿈/ 불 끄는 꿈/ 불 꿈에 대한 해몽풀이

반응형

불 나는 꿈/ 불 끄는 꿈/ 불 꿈에 대한 해몽풀이

 

안녕하세요. 노마드해빙입니다.^^

 

오늘은 불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해몽풀이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불 나는 꿈

불 나는 꿈은 불이 난 크기에 따라

행운과 재물의 크기가 좌우 됩니다.

불이 크게 날수록 좋다고 합니다.

 

 

불 끄는 꿈

길몽과 흉몽이 모두 존재하는 꿈으로

만약 불을 껐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며, 불을 끄려 했으나

불이 꺼지지 않고 활활 탔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들판에 불이 나는 꿈

들판에 불이 타는 꿈은 오랜기간 동안

숙원했던 일이 잘 성사되고,

창작 활동을 하는 경우 작품이 호평을 받아

명예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집에 불이 났을 때 집이 완전히
전소 되었다면 앞으로 집안에 
경제적인 부분이 잘 풀리고

큰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

본인이 살고 있는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다른 사람이 사는 아파트에 불이 나는 것을 봤다면 부동산으로 재산이 크게 늘어날 수 있음을 상징하는 좋은 꿈입니다.

 

 

산업, 공장 굴뚝에서 불을 뿜어내는 꿈

생산업에 투자하여 신제품 개발과

기술의 혁신으로 사업적인 발전을 가져다 주는 좋은 길몽으로 제조, 판매, 수출 등이 대길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집에 불이 나서 끄는 꿈

집에 불이 나서 만약 불을 껐다면 

앞으로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안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이 예상치 못한 일로 어려움을

겪거나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이 번지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더 적극적으로 뻗어 나가며,  승승장구하여

순조로운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불이 나서 잿더미로 바뀌는 꿈

불이 나서 잿더미로 바뀌는 꿈은
지금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을 겪게 되며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불을 끄는 꿈

산불이 나서 불을 끄려고 했으나 

꺼지지 않았다면 사업에서 생각지 못한

장애로 인해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며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작불을 피우는 꿈

장작불을 피우는 꿈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였을 때

승승장구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이상으로 불에 대한 해몽풀이를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부족한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