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행복맛집▶

경기도맛집/수원맛집/매탄동맛집/쭈꾸미맛집/송가네쭈꾸미 리뷰

반응형

경기도맛집/수원맛집/매탄동 맛집/쭈꾸미맛집/송가네쭈꾸미 리뷰

 

수원에 15년 정도 살면서
쭈꾸미가 땡길 때면

항상 찾아가곤 했던 "송가네쭈꾸미"입니다.

저는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을 선호합니다.

 

열심히 소처럼 일해서 번

소중한 내 돈으로 사 먹는 만큼

질과 양적인 부분에서 혜자스러운 음식점을

사랑하고 애용합니다.

무척 까다로운 진상 손님이지요?🤣

 

요즘 코로나 19의 여파로

외식을 하는 부분이

다소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긴 하지만,

 

나의 워라벨 행복지수를 떨어뜨릴 수 없기에

기어코 발걸음 하였습니다. 🙈

 

#송가네쭈꾸미는 매탄4동에 위치해 있고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하시면 되세요.

 

가게의 내관 및 외관 모습입니다.

 

 

안에는 따로 룸도 있어서

조용히 분리된 공간에서

대화하며 드시고 싶으실 때는

따로 룸으로 예약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포장을 해서 먹으면

양을 더 푸짐하게 주시더라고요.

 

먼저 #송가네쭈꾸미에서 파는 메뉴를

한번 쭈~욱 스캔해 보실까요?

 

 

저는 항상 둘이 가면
#쭈꾸미 볶음 2인분을 시켜서

살짝 부족한 듯하게 배를 채우고,

 

바로 볶음밥 하나를 추가로 시켜서

부족했던 1%의 허기를 채워줍니다.

 

기본 밑반찬으로는
김치전, 계란찜, 미역냉국 등

부수적으로  

배를 잔잔하게 채워줄 찬들이 나옵니다. 

 

그럼 제가 먹었던 쭈꾸미 볶음의 비주얼을

보실까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는데,

말로 열 번 떠드는 것보단

실물을 보여 드리는 게 훨씬 낫을 것 같네요. 🤭

 

 

 

콩나물까지 넣어서 불판에 지글지글^^

 

 

 

깻잎 위에 간이 잘 베인 쭈꾸미

특제소스를 곁들인 후

날치알 살짝 올려주면 

 탱클탱글 한 #쭈꾸미의 식감도 좋지만

입안에서 터지는 날치알의 느낌도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요새 야채와 채소값도 금값인데,

깻잎을 더 달라고
말씀을 드리기 죄송했지만

염치 불고하고

용기 내어 깻잎을 더 요청드렸습니다.

 

넉넉하게 주신 덕분에 

맛있게 #쭈꾸미 쌈을 먹을 수 있었네요.

 

이제 화룡점정의 볶음밥을 먹어 볼까요?

 

직접 볶으면

메뉴판에 보이는 가격대로
2000원을 받지만

직원분이 볶아주실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이 점 참고하세요.

 

단돈 몇 푼이라도 내 돈은 언제나 소중하니까🤔

 

자~ 이제 추가로 주문한

볶음밥 재료가 나왔습니다.

 

치즈까지 센스 있게 챙겨 주시니

 "송가네 쭈꾸미

정말 안 사랑할 수가 없네요.

(잡다한 이야기는 여기서 생략🤭)

짜~~~~~~잔 

저의 똥손으로 매타작 당한 볶음밥입니다.

 

 

 

 

맛있어 보이지요?

제가 했다고 믿기지 않을 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영상으로도 찍어 보았어요. 

 

쭈~~ 욱 늘어나는 건 침이 아니라,

치즈입니다.

 

하하하하^---------^ 아재개그 죄송합니다.

 

그럼 여기서 영상도 살짝 투척할게요!

 

 

 

2만 원대의 가격으로

둘이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네요.

 

여러분도 #쭈꾸미가 당기실 때는
매탄동에 있는 

"송가네쭈꾸미"에서 드셔 보세요. 

 

강력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