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행복맛집▶

수원 맛집/ 영통 맛집/ 영통역 근처 맛집 지호한방 삼계탕 리뷰

반응형

수원 맛집/ 영통 맛집/ 영통역 근처 맛집 지호한방 삼계탕 리뷰

 

안녕하세요. 노마드해빙입니다.^^

 

오늘은 보양식중 하나인 삼계탕 관련하여

#지호한방삼계탕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이 집 역시나 단골이 된지
10년이 넘었습니다. ㅋ

(나는 한놈만 팬다ㅋㅋㅋ)

 

최근 아는 지인이 정말 맛있는 삼계탕집을

알아 냈다면서 포장해 준다고 해서

어디냐고 물었더니

지호한방삼계탕이라고
말하는게 아니겠어요?^^

익숙한 식당 이름을 듣는 순간

어찌나 반갑던지.ㅋㅋㅋㅋㅋ

 

제 입맛이 그래도 평타 이상은 되는구나~하면서

내심 뿌듯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ㅋ

(은근히 자기 자랑 끝판왕=..= 죄송해요)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호한방삼계탕은 영통역 홈플러스 뒷편

보영만두 윗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차는 지호한방삼계탕 건물
지하에 하시면 되시고요.

 

건물 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내부의 모습입니다.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기 싫으신 분들은

입식테이블에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메뉴입니다.

 

 

 

 

저는 항상 가면 미용삼계탕을 먹습니다.

남자친구는 건강삼계탕 먹이고요. ^^

 

건강삼계탕도 먹어보긴 했는데

제 입맛에는 미용삼계탕이 더 맛있었어요. ㅋ

 

 

주문을 하면 아래와 같이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작은 호리병에

인삼주도 함께 주세요.^^

 

간혹 깜박하고 안 주실때도 있으니

안 나오면 달라고 요청하세요.

 

 

인삼주의 영롱한 빛깔^^ 술잔 안에 달이 떠있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여기 인삼주를
가장 좋아합니다.

 

되게 독하거나 쓰지가 않아서

목 넘김이  편하고

적당한 정도의 알싸한 향이 좋습니다.

 

둘이서 잔 가득 따르지 않으면

작은 잔에  4잔정도 나옵니다~

다른 곳은 거의 2잔 따르면
끝 아닌가요?ㅎㅎㅎ

이 점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인삼주 마시고 100살까지 살 기세 ㅋㅋ)

 

짜~잔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미용삼계탕

 

 

 

건강 삼계탕

 

여기는 다른 곳과 다르게 비교적 닭이 크고 살이 통통하면서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닭안에 일반 쌀이 아닌

찹쌀을 넣어 주시고

국물이 되게 진하고 걸쭉합니다

 

아무래도 각종 한약재를 넣어 우려서 그런지

한그릇 뚝딱 비우고 나면
되게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저의 경우 식후에
입술이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되게 신기해요.

 

 

참고로 한약 특유의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일반 삼계탕이 더 나을 수 도 있습니다.

남친도 처음 먹었을때는 적응 못하다가

지금은 저보다도 더 좋아하고 잘 먹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저는 한그릇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설겆이하기 되게 편하실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지호한방삼계탕 영통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