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행복맛집▶

수원 맛집/ 매탄동 맛집/ 가마솥옛날통닭 리뷰

반응형

수원 맛집/ 매탄동 맛집/ 가마솥옛날통닭 리뷰

 

 

안녕하세요.^^노마드해빙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불금 저녁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퇴근하면서 귀여운 산타가 올려진

새하얀 생크림케익을 사들고

집으로 바로 직행했습니다.^^

 

오늘은 며칠전에 맛있게 먹었던

매탄동에 위치한

#가마솥옛날통닭을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마솥옛날통닭집의 외관입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깜박 잊고 외관을 찍지 못해서

인터넷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여름이면 이 곳은 퇴근 후,

치맥하는 손님으로 항상 붐비는 곳입니다.

그런데 요새는 시국이 시국인데다

다소 이른 시간이라서

밖에서 드시는 손님은 한테이블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실내의 모습입니다.

 

 

 

실내에는 저랑 친구 단 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먹던 중간에 다른 손님이 오셔서

저희는 정말 개눈 감추듯 빛의 속도로

먹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안쪽 화장실 방향으로 가시다 보면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좌식테이블도 있습니다.

저는 여길 오면 항상 후라이드치킨이나

옛날 통닭을 시켜서  먹는데

지인 얘기론 이 집 닭도리탕도 

꽤 맛있다고 합니다. ^^

 

그럼 메뉴와 가격 좀 살펴 보실까요.

 

 

 

 

저희는 후라이드 1개와 맥주 한병을 시켰습니다.

바로 기본서비스인 양배추샐러드, 무,

3가지 소스, 뻥튀기를 내어 주셨습니다.

 

 

 

 

 

 

 

저는 얇게 채썬 양배추 위에

마요네즈와 케찹을 드레싱한

옛날 스타일의 이 샐러드가

입맛에 맞아서 올때마다

한번 더 리필해 먹습니다.ㅋ

 

 

 

드디어 주문한 후라이드치킨이 나왔습니다.

 

 

 

꺄~~~~~~~~악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완전 촉촉합니다.

거기다 기름이 과하지 않아서

많이 먹어도 쉽게 물리거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합니다.

이 곳 역시도 데려오는 사람마다

다 맛있다고 극찬했던 곳입니다.^^

정말 GOOD~GOOD~!!

 

 

 

참고로 이 곳은 배달을 하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먹거나 포장만 가능합해요.

 

 

 

전체샷 한번 찍고 가실게요. ^^

치킨 향이 솔솔 올라와서

빨리 찍고  쳐먹쳐먹 해야겠네요.ㅋㅋ

 

 

 

 

 

 

먼저 시원한 맥주를 한잔 원샷하고

뜨끈한 치킨으로 속을 달래 줘야겠네요.

 치맥의 조합은 누가 제일 먼저 생각해냈는지

아주 칭찬해주고 싶네요. ^^

 

 

 

넘실대는 제 맥주ㅋ

빨리 마셔 달라고 몸부림치는 것 같네요.

기다리게 하면 맥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니

바로 원샷하겠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먹다가 한쪽 벽면에 보이는 글귀

1절부터 6절까지 내용이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3절 내용이 개인적으로 너무 웃겨요.ㅋ

저런 마음가짐으로 연애한다면

싸울 일이 없겠네요.ㅋㅋㅋ

빨리 안 죽을려면 철이 안드는걸로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부족한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꾸벅)

 

 

 

 

 

 

*매탄동 가마솥옛날통닭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