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행복맛집▶

수원 맛집/아주대 맛집/ 족발 맛집 우만동족발집 리뷰

반응형

수원 맛집/아주대 맛집/ 족발 맛집 우만동족발집 리뷰

 

안녕하세요. 노마드해빙입니다.^^

 

오늘은 족발 맛집인 아주대근처의 맛집

#우만동족발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먼저 외관의 모습입니다.

골목 골목 사이에 있었습니다.

(아주대에서는 400~500미터 떨어져 있음)

 

 

 

 

주차장은 가게 오른편에

2~3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다소 협소한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내부의 모습입니다.

족발집의 느낌보단

커피숍에 가까운 분위기이네요. ^^

 

 

 

다음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족발도 먹고 싶고

보쌈도 먹고 싶어서

보족세트 중자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론 

무말랭이,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 무피클

상추쌈, 오뎅국, 부추무침이 나왔습니다.

 

 

 

깔끔하게 나오네요~ >.<

 

맛을 평가하자면

식감도 부드럽고, 담백하면서 쫄깃쫄깃한게

누린내 없이 맛있었습니다.

어쩜 속이 이리도 촉촉하고 야들야들한지

만족스러웠습니다.

 

 

 

쏘맥을 휙휙 말아서

살코기 한점과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적인 궁합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누가 보면 술꾼인줄ㅋ)

 

 

이 동영상은 족발집 영상이 아님요^^

 

그래도 첫잔은 쏘맥 원샷 아니겠습니까?^^

(마셔라~마셔라~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이러니 살이 안찔 수 가 없네요 ㅠㅠ

그래도 짧은 인생

먹고 싶은 건 먹으면서 삽시다. ^^

 

 

 

 

가까이 좀 더 확대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꾸벅)

 

 

 

*우만동족발집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