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행복맛집▶

분당 맛집/ 오리역 맛집/ 김치찌개 맛집 /솜씨마을 김치찌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해빙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오리역 근처에 위치한
#솜씨마을 김치찌개입니다.

절친이 오리쪽에 살고 있어서
친구를 만나러 갈 때마다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가격도 양도 맛도 괜찮고,
김치찌개가 가장 유명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제육볶음, 삼겹살 드시는 분도 많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식당의 외관입니다.

식당 외관 모습

보시다시피 식당이 비교적 협소하고
넓진 않습니다.
그렇다 보니, 평일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 줄이 제법 있습니다.
가게 앞에 빨간 의자 보이시죠? ㅋㅋㅋ
저 의자를 나란히 놓고 줄 서서 기다립니다.

그럼 내부도 보실까요?

식당 내관 모습

테이블이 10개 남짓 되는 것 같습니다.
어제 제가 방문했을 때는 비가 와서 그런지
테이블 모두 김치찌개를
시켜서 드시고 계셨고요.
평일 저녁시간때에 가면
삼겹살이나 제육볶음
드시는 분도 제법 계십니다.

다음으로 메뉴를 좀 살펴 보실까요?

따로 메뉴판은 테이블 위에
구비되어 있진 않고요.
플랜카드에 적힌 메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는 기본이 반찬이 많이 나오진 않습니다.
근데 친구는 맛있다고
항상 리필해서 먹더라고요.ㅋ
저는 그냥 간이 강하지 않은 평범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기본 반찬

깜박하고 사진을 처음에 찍지 못하고
리필하고 나서 찍은 사진이라서 살짝 지저분해보이네요ㅜ
처음에 저렇게 나오진 않습니다.

저희는 김치찌개 2인분과
사리를 추가 했고요.
간간이 제육볶음도 시켜 먹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김치찌개 맛이 깊고
고기 많이 들어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정신없이 먹다가 중간에 찍은 사진이라서
김치찌개도 깔끔하게 찍히지 않았네요ㅠㅠ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기가 큼직큼직막하게
많이 들어간거 보이신가요?
저희는 육수를 더 달라고 요청해서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절반정도 먹다가 찍어서 양이 많아 보이진 않네요.
실제로는 두사람이 2인분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고,
이 식당은 1인분도 시킬 수 있어서 혼밥 하시는
분들도 은근히 계셨습니다.

저는 이 집만 가면 꼭 사리를 시켜서 먹습니다.
어떤 비결인지 모르겠지만,
유독 이 집에서 먹는 사리면이 더 맛납니다. >.<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


#솜씨마을 김치찌개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