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행복정보▷

수원마사지 추천/ 수원얼굴경락 / 뼈교정 맛집/ 뼈선생의 발로하는 마사지 솔직후기

반응형

수원마사지 추천/ 수원얼굴경락 / 뼈교정 맛집/ 뼈선생의 발로하는 마사지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해빙입니다.^^

날씨가 요근래 부쩍 쌀쌀해졌네요.
몸도 고드름처럼 굳어가는 느낌이에요.


그 동안 결혼준비로 신경쓴 부분도 많았고,
빡센 일정을 소화하다보니
온몸 여기저기 안뭉친 곳이 없고,
피로가 많이 쌓인 상태라서

수원에서 발마사지로 유명한

#뼈선생의 발로하는 마사지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타이맛사지를
한달에 1~2회 정도 꾸준히 받고 있는데,
비교가 안될 정도로 수준급이었습니다.

먼저 #뼈선생의 발로하는 마사지샵의 위치는
수원역 8번출구에서 쭉 직진해서 오시면
대주파크빌 8층(810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당일날 감기몸살로 인해
운전은 엄두가 안나
대중교통을 이용했었는데,
차가 있으신 분은 뼈선생님이
주차권도 챙겨 주시니,
자차로 움직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행이도 대도로변에 건물이
위치해 있는 관계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8층에 내리니,
바로 왼쪽에 입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내리자마자, 왼쪽을 보시면
810호가 보이고, 문이 열려 있으니,
살짝 노크하고, 들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예약시간보다도 3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먼저 오신 분이
교정을 받고 계셨으므로
옆방에 들어가 조용히 환복하고 대기하였습니다.

보시다시피 맛사지베드와
안마기의자가 구비되어 있고,
저는 #체형교정 및 발로하는 #아로마 경락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이 올린 블로그를
여러개 읽고 간 상태라서,
나름 아픈걸 잘 견디는 타입인데도 불구하고
더 아프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에 휩싸였는데,
역시나 불안한 예감은 틀린 적이 없네요. ㅋ
항상 타이맛사지 받으러 갈때도
힘이나 악력이 쎈 분으로 부탁을 드렸었는데,
비교가 안될 정도로 아팠어요.ㅋ

기존의 자신감은 어디가고ㅜㅜ
역시 사람은 겸손해야 되는가봐요.
뼈선생님의 손길이 닿는 부위마다
아~악! 악악! 하고서 몇번을
소리 지르고 싶었는지 몰라요.

성심성의껏 애써주시는 뼈선생님을
면전에 두고 고라니처럼
소리를 꿱꿱 지르는건
예의가 아닌 듯 해서
맘 속으로 "몸에 좋은 약은 쓰다면서"
수천번 주문을 외쳤습니다.ㅋㅋㅋ

제 몸이 평탄화 작업하듯
측만증으로 튀어나온 부분은 눌러주고
근육이 뭉치거나 틀어진 부분은
풀어주고 맞춰 주시면서
정상적인 인간의 모습으로
변화해 가고 있는 과정을 보시고 계십니다.

이 샵이 왜 #수원골반교정으로도 유명한지 알겠어요.

한손으론 등을 교정해 주시면서
다른 한손으로 제 손바닥을 지압하시는데,
뭔가 연결고리가 있나봐요.
손가락에서 전기가 통하듯
찌릿찌릿 하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바닥이 되게 빨갛죠?ㅋㅋ

요새 수족냉증으로 몸이 차디 찼었는데,
뼈선생님의 좋은 기운과 맛사지를 받으면서
몸에 혈이 잘 돌아가는 느낌이었어요.
몸이 스스르 녹으면서 ,점점 따스해지더라고요.
그래도 아프긴 아프더라고요 ㅠㅠ
(내 몸아! 잘 견뎌줘서 고맙당!)

레고장난감을 끼워 맞추듯
뼈선생님이 뚝딱뚝딱 만져 주시니,
몸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맞춰지는 것 같았습니다.

다른 방으로 이동하여
#다이어트경락마사지를 받았는데,
나름 예신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먹고 돌아다녀서
최근에 살이 3~4kg쪘었는데,
매의 눈으로 몸을 스캔하신 뼈선생님의
손과 팔, 발은 쉴새없이 움직이셨습니다.
죄송해요ㅠㅠ
(허리살, 뱃살 모두 TMI네용)

그래도 제 널찍한 어깨와
평수 넓은 등판덕분에
발로 편안하게 움직이셨을거에요.ㅋ

 

너덜너덜 해진 오징어를 발로 꾹꾹
밟고 계신 뼈선생님ㅋㅋㅋ
쳐진 턱살이 위로 리프팅되는 것 같았어요.
덤으로 피부 탄력까지 챙겨가네요.
>.<
(힘내주세요! 뼈선생님)

전날 과음으로 쓰러진 집사를 깨우기 위한
꾹꾹이하는 야옹이 자세같네요.ㅋㅋㅋ
맛사지 거의 끝단계라서
영혼이 반은 이탈되었어요.

뼈선생님은 마지막까지도 온힘을 다해서
정성껏 마사지를 해주셨어요.
너무나 감동입니다.

 

뱃쪽에도 아로마오일을 발라서
출렁출렁한 제 뱃살을 맛사지 해주셨는데,
아프긴 했어도 독소도 배출되고
혈액순환 및 오장육부에 자극을 줌으로서
육체의 선순환을 돕는 동작같아서
효과 만점일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체형에 맞는
발가락링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저의 경우, 체형이 앞으로 쏠리면서
오른쪽에 비해 왼쪽이 힘이 다소 부족했는데,
뼈선생님께서 만들어주신 발가락링을 끼고
다시 테스트 해보니, 더 안정적으로
왼쪽과 오른쪽 힘이 평준화되었습니다.
(신기방기)

추가적으로 비용적인 부분을 설명드리자면
1회 단발성으로 받는 마사지는 15만원
10회로 끊어서 받으시면 100만원이며,
경락맛사지 포함해서 받을 시에는
1회에 20만원, 10회에 150만원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성스러운 마사지와 에너지를 받으니,
건물을 나서는 순간
눈도 머리도 맑아진 것 같고,
어깨 위에 우루사 몇마리 떨쳐낸 기분이네요.



#만성피로 #척추측만증 #안면비대칭
#경락 #골반교정 #마사지...등
제대로 받아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뼈선생의 발로하는 마사지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