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행복맛집▶

용인 맛집/ 흥덕지구 맛집/ 홍어삼합 & 보쌈 맛집 "임수정" 내돈내산

반응형

용인 맛집/ 흥덕지구 맛집/ 홍어삼합 & 보쌈 맛집 "임수정"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노마드해빙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용인 영덕동에 위치한
#임수정 홍어보쌈국밥입니다.

30년지기 소꼽친구가 고기를 좋아해서

만날때면 삼겹살이나 보쌈 등을 

자주 먹는 편입니다.

 

이 곳은 두달 전에 갔던 곳인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요.

 

가끔씩 홍어가 당길 때가 있는데,

폭풍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입니다.

 

먼저 외관의 모습입니다.

 

측면에서 급하게 찍는 바람에 

간판이 제대로 보이지 않네요.

이해해 주세요.^^ 

 

 

다음으로는 실내의 모습입니다.

 

 

퇴근 후, 제법 이른 시간인

오후 6시 전에 방문했는데도,

다른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습니다.

 

아예 맛없진 않겠다~라는 

느낌적인 느낌이 왔고,

친구도 5분 후면 도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제가 미리 홍어삼합을 주문했습니다.

 

 

 

7분~10분정도 지났을까?

주문한 홍어보쌈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홍어 빛깔이 선홍빛으로 영롱하네요.^^

 

 

더 확대해서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홍어살도 도톰하고, 마늘쫑이랑

폭삭 익은 묵은지랑 마늘, 쌈장, 초장 등

깔끔하게 프레이팅된게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맥주와 소주를 각각 한병씩 주문해서

쏘맥후 홍어삼합을 한입 했는데,

홍어의 삭힌 정도가 중간정도였습니다.

보쌈은 일반적인 맛이었구요.^^

 

다른 곳에 비해 김치라던지

홍어의 맛이 진했고,

아쉬운 점이 있다면 홍어뼈 있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입에 넣어서 먹으면 

오도독~오도독 ㅋㅋㅋ

 

많이 거슬리는 편은 아니라서 

이 부분은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무척 친절하셨는데,

홍어를 저희가 잘 먹는다고

서비스로 홍어튀김을 해주셨습니다.

 

 

홍어튀김은 처음이었는데,

삭힌 느낌이 일반 홍어의 3배는 되는 듯 했습니다.

코가 팍 뚫리면서 눈물이 날 정도였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튀긴 음식이라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묵은지라던지, 쌈장 등 사이드메뉴가

더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급하게 찍은 사진이라서, 엉망으로 찍었네요.ㅠㅠ

 

저희는 결국 배가 불러서 홍어 몇 점을 남겼고,

아까워서 사장님께 포장을 부탁 드렸습니다.

전혀 귀찮아 하지 않으시고, 바로 포장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저의 글을 마지막까지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꾸벅)

 

 

 

 

*용인 영덕동에 위치한 #임수정 홍어보쌈국밥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