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빙의 행복맛집▶

용인 샤브샤브 맛집/ 용인 월남쌈 맛집/ "채선당"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용인 샤브샤브 맛집/ 영덕동 월남쌈 맛집/ "채선당"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해빙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용인 영덕동에 위치한
#채선당 자연한가득 광교흥덕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랑 월남쌈을 좋아하는데,
부랴부랴 검색해 보니,
집에서 가까운 곳에 채선당이 생겨서
벌써 3번째 방문입니다.
 
 
먼저 외관과 내관의 모습입니다.

 

사진에 찍힌 그대로
꽤 널찍하고, 테이블도 많으며
전체적인 인상은 깔끔했습니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회식을 하거나
가족끼리 외식하는 테이블이 제법 많았으나
평일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하면
제법 조용한 분위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의 경우, 평일과는 비교가 안되게
손님이 많아서 어수선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3번 모두
시그니처메뉴만 주문했습니다.

 
고기를 뺀 나머지는 무한리필이 되기 때문에
추가주문을 하지 않고
시그니처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주문이 끝나자마자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먹을 수 있도록
충분한 채소들과 버섯, 오뎅 등을 챙겨서
기본 셋팅을 하였습니다.
 
식당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무한리필 가능한 재료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선한 채소, 버섯, 수제비,
갖가지 토핑과 면들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야채를 잘 먹지 않아서
여기에 오면 야채나 채소를
배터지게 먹고 옵니다.
ㅋㅋㅋㅋ

 

육수도 담백하고 깔끔하면서
모든 식재료들이 신선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같은 체인점이라도 사장님과 직원들이
어떻게 신경쓰고 관리하느냐에 따라
맛, 위생, 식재료의 상태가
제각각 다를 것 같습니다.
 

 

이렇게 라이스페이퍼에 고기랑
채소를 한입 크기로 싸서 먹으면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요?^^
 
무한리필이라는 강점 덕분에
친구랑 채소도  많이 먹고,
(코끼리가 왜 채소만 먹고도 살 찌는 이유를 알겠어요ㅋㅋㅋㅋ)
중간에 칼국수랑 수제비까지 넣어서 먹고
마지막엔 죽까지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_______________^
 

 
사진상으론 되게 맛없어 보이지만
ㅠㅠ
부드러운 죽까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저희는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즐겨찾는 커피숍으로 이동해서
따뜻한 카푸치노에 미니붕어빵으로
안그래도 빵빵한 배를 
더 빵빵하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ㅋㅋㅋㅋ

 

 
먹고 죽은 귀신은 때깔도 좋다는데
와구와구~ㅋㅋㅋ
 
미니붕어빵 너무 귀여워용>.<
붕어끼리 뽀뽀도 시켜보고 ㅋㅋㅋㅋ
변태 절~대 아닙니다. 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꾸벅)
 
 
* 용인 영덕동에 위치한 #채선당 자연한가득 광교흥덕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